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포커즈, 새 멤버 래현 공개 ‘훈남이네’
아이돌그룹 포커즈가 1년만에 기나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다.

포커즈는 오는 4월 19일 새로 합류하게 된 멤버들과 함께 미니 앨범 ‘F.CUZ(For century ultimate zest)’를 발매하고 팬들을 찾는다.

특히 포커즈는 컴백에 앞서 3일 0시에 유투브와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새 멤버 래현의 스케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의 래현은 라디의 ‘I’m in love‘을 그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감수성 깊고 호소력 짙은 매력을 보여주며 곡의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반듯한 이미지를 지닌 그는 91년생으로 178cm의 훤칠한 키에 뛰어난 노래실력, 그리고 잘생긴 외모까지 겸비했다는 평이다. 


소속사 측은 “래현은 그 동안 영화 ’방과 후 옥상‘과 MBC 드라마 ’누나‘, ’오버더레인보우‘, ’별순검 시즌3‘, ’인생은 아름다워‘, ’글로리아‘, KBS 드라마 ’락락락‘등에 출연,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키워왔으며 오랜 기간 동안 연습생으로서 보컬과 댄스에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췄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이에 대해 래현은 “새로워진 포커즈의 앞으로의 모습을 지켜봐달라”며 당찬 포부와 각오를 전했다.

한편 두 번째 새 멤버 대건의 스케치 티저 영상은 오는 10일 0시 포커즈 유투브 공식 채널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