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살아있는 바비인형 화제 "금발+푸른눈+날씬한 허리… 진짜 사람?"
살아있는 바비인형

일명 ‘살아있는 바비인형’이라 불리는 한 소녀가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 30일(현지시간) ‘살아있는 바비인형’이라 불리는 영국 10대 소녀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수많은 해외 팬을 확보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놀라운 인형미모의 주인공은 미국 서부 해안 지역에 사는 것으로 알려진 다코타 로즈(Dakota Rose).

보도에 따르면 다코타 로즈는 유튜브에 자신만의 화장법을 공개해 놀라운 인기를 얻었다 .

그녀의 동영상은 눈 주위 화장법, 머리 스타일이나 옷을 입는 방법 그리고 도톰한 입술 만드는 화장 등 다양하다.

동영상 속 그녀는 움직이는 인형 같아 다코다의 인기는 웬만한 할리우드 배우가 부럽지 않을 정도.

특히 그녀의 스타일은 아시아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반면 일부 비평가들은 그녀를 향해 쓴소리를 남기기도 했다.

볼리비아의 언론 오피니언닷컴은 “수천 명의 여성들이 그녀를 닮고 싶어 한다”면서 “이런 식의 영향은 매우 큰 위험”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일부 국내 네티즌들은 다코다 로즈의 사진과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며 “어떻게 저렇게 생겼을까.. 부럽네요. 엘프녀(요정같은 외모를 지닌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 같은 사람 중에는 최고인 듯”(아이디wjd**) “뭐 저런 사람이..아무리 봐도 바비인형이야”(kid**)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 kotakoti.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