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갤럭시 노트로 그림 그리고 피아노 치는 ‘영리한 코끼리’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 맞다. 코를 손 삼아 삼성의 갤럭시 노트를 가지고 노는 영리한 코끼리가 등장했다.

지난 26일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는 ‘갤럭시 노트를 가지고 노는 코끼리(Elephant Plays with a Galaxy Note)’라는 제목으로 1분 11초 짜리 영상이 게재됐다.

아이디 ‘technivator’를 쓰는 한 네티즌이 올린 이 영상에는 피터라는 이름의 코끼리가 갤럭시 노트를 가지고 노는 장면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코를 손처럼 사용해 다양한 이모티콘을 터치하고, 사진을 한 장 한 장 넘긴다. 심지어 코에 펜을 쥐고 그림까지 그렸으며 직접 사진을 찍기도 했다. 도무지 믿기 힘든 이 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오자 금세 100만 클릭을 넘어서며 전세계 누리꾼들을 사로잡고 있다. 단지 이 영상만은 아니었다. 이 네티즌은 코끼리 피터가 갤럭시 노트를 통해 피아노와 드럼을 연주하는 놀라운 장면들을 담아 올리기도 했다. 



이에 전세계 누리꾼들은 “정말 신기하고 귀엽다”, “코끼리 코에 비해 갤럭시 노트가 좀 작아보인다. 아이패드도 잘 가지고 놀 것 같다”, “그림도 그리고 악기도 다루는 못하는게 없는 코끼리”, “코끼리 장난감이 갤럭시 노트?”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

새로운 유투브 스타로 떠오른 코끼리 피터의 동영상은 현재 유투브에서 129만2600 클릭을 기록했으며 해당 동영상에는 20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