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옥탑방 왕세자 시청률, 서서히 상승세 “이승기 거기 서”
옥탑방 왕세자 시청률

‘옥탑방 왕세자’가 서서히 상승세를 보이며 ‘더킹 투하츠’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조사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더킹 투하츠’ ‘옥탑방 왕세자’ 각각 14.5%, 11.2%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옥탑방 왕세자’의 선전이 단연 눈에 띈다.

지난 21일 나란히 첫 출발한 ‘더킹 투하츠’와 ‘옥탑방 왕세자’의 시청률 격차는 현재 3.3% 포인트로 좁혀졌다. MBC ‘더킹 투하츠’의 경우 첫 방송분에서 16.2%의 전국 시청률로 안방에 상륙한 이후 2회 방송분에서는 소폭 상승한 16.5%를 기록했으나 28일 3회 방송분에서는 2% 포인트 하락한 수치를 기록했다. 

‘더킹 투하츠’가 다소 내리막을 걸을 동안 ‘옥탑방 왕세자’는 서서히 상승세를 보였다. 첫 방송 당시 9.8%의 전국시청률로 출발한 ‘옥탑방 왕세자’는 방영 2회 만에 10%를 넘어선 10.5%를 기록하더니 3회 방송분에서 11.2%를 기록하며 차분히 시청률을 높이고 있다.

두 드라마가 격차를 좁히며 수목 안방에서 경쟁을 벌일 동안 ‘적도의 남자’는 제자리를 걸었다. 첫 방송 당시 7.7%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출사표를 던진 ‘적도의 남자’는 2, 3회 내리 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