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다희 “아침드라마? 호감 높이고, 인지도 쌓고 오히려 장점”
배우 이다희가 아침 드라마의 타이틀롤을 맡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다희는 3월 2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새 아침연속극 ‘내 인생의 단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번 작품을 맡게 된 것은 내 인생에 있어 터닝 포인트”라고 밝혔다.

이날 이다희는 “주부 시청층이 주가 된 아침드라마에 주연을 맡게 돼 어떻게 어필해야 될지 많이 고민했다”라며 “이번 작품이 불륜이나 출생의 비밀 같은 자극적인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캐릭터 마다 어떻게 차별화해야 할 지 많이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예전에는 아침드라마 보단 미니시리즈를 더 선호했지만, 요즘은 그런 것들을 하나, 하나 따지다 보면 작품하기가 힘들더라. 오히려 아침드라마를 선택한 것이 장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주 시청층이 주부들이다 보니 인지도도 많이 쌓고, 호감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다희는 “‘내 인생의 단비’은 내 연기 인생에 있어 터닝 포인트가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내 인생의 단비’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왕년의 스타 아버지가 뇌출혈로 쓰러지자 갑작스럽게 찾아온 과거의 아내와 숨겨졌던 연인이 아버지의 가족과 갈등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이 작품은 쓰러진 아버지가 깨어나면서 목 놓아 애타게 부르는 ‘써니’의 정체를 딸이 찾아 나서게 되면서 예기치 못한 사랑의 위기에 직면하고, 결국 자신의 친모가 누구인지 그 비밀을 밝혀내 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아울러 ‘내 인생의 단비’는 주인공 딸과 멜로라인을 이루는 한 축으로 기러기 아빠 하숙집이 등장하면서 현실 세태를 풍자하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내 인생의 단비’에는 왕년의 스타로 배우 이영하가 출연하며, 단비 역에 이다희, 그와 러브라인을 형성할 남자배우로는 심형탁이 출연한다. 그 밖에 류상욱, 신주아, 김해인 등 젊은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2일.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