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가열, 韓-日 우정 콘서트 출연
가수 추가열이 한일 우정 콘서트무대에 선다.

추가열은 오는 3월 31일과 4월 1일 양일간 일본 쿠마모토와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한일 우정 노래가교-드림라인(DREAM LINE)’콘서트에 출연한다.

그는 이번 콘서트에서 동료가수 그룹 피노키오의 前멤버 동후, 서지오 등과 함께 ‘나같은건 없는 건가요’, ‘화려한 인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의 서울, 부산간 KTX 전면개통과 일본 큐슈 신칸센 전면개통을 기념하고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관광객의 인적, 문화적 교류를 한층 더 활성화시키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추가열, 동후, 서지오를 비롯해 일본을 대표하는 가수 우사모토 쿄이치, 사기 세이코, 마에다 유키, 나까가와 히토미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 추가열은 이달 말 콘서트에 앞서 동후, 서지오와 제작에 참여한 ‘한일 우정 노래가교 드림라인(DREAM LINE)’ CD 음반을 일본에서 발매할 예정이다.

추가열은 “한일을 대표하는 가수들과 좋은 취지를 가진 무대에 서게 되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추가열은 김형섭과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빨간 우체통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으며, 현재 일본 기획사 사와나야기와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에서 히트곡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의 일본어 개사곡 등이 수록된 음반을 발표 할 예정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