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 플라자>
○…일본 골프용품 브랜드 혼마골프가 자사 골프용품을 후원하는 ‘팀혼마코리아’ 창단식과 2012년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팀혼마코리아는 김자영 양수진(이상 넵스), 김혜윤(비씨카드), 안신애(우리투자증권), 홍진주 등 미녀군단으로 구성됐으며 혼마골프의 클럽과 골프백 등 용품을 사용하게 된다. 혼마골프 후원 선수는 기존의 유소연(한화) 김도훈(넥슨)까지 모두 7명이 됐다.

한편 혼마 베레스 S-02 드라이버는 헤드를 7개 조각으로 설계, 각 부분이 이상적인 반발력을 만들어냄으로써 종전 모델에 비해 샷 거리가 크게 늘어났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코골프가 바이옴 하이브리드 골프화를 4월 출시한다.

이 제품은 골프 스타 프레드 커플스가 착용하는 에코의 하이브리드 골프화 골프스트리트를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로 업그레이드한 것. 편안한 착용감으로 오래 걸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스윙 동작에서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42만원.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2012년형 신제품 골프볼<사진>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프볼은 4개 모델, 총 6종으로 골퍼들의 다양한 요구와 퍼포먼스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모델별로 특화된 기술과 공법을 적용시켰다. 비거리가 좋은 NXT 투어, 부드러운 타구감을 보강한 NXT 투어 S(2종), 스핀량을 낮추고 볼 스피드를 높여 비거리가 뛰어난 벨로시티, 가장 타구감이 좋은 DT 솔로(2종) 등이 있다. 




○…인터넷 부킹사이트 엑스골프에서 골프장 숙박시설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골프장 라운드 시에만 이용할 수 있었던 고급 골프텔을 저렴한 가격에 별도의 라운드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횡성의 청우 빌리지(39평/4인1실)는 주중 기준 8만원, 원주 오크밸리 콘도(31평/4인1실)는 9만원이며, 전라도 나주의 중흥 골드스파&리조트(28평/4인1실)는 1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주)골프존은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GDR) 전 지점 고객들을 위해 (주)엠에프에스코리아(대표 전재홍, 이하 MFS)와 제휴해 ‘클럽 피팅 데이’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한다.

‘클럽 피팅 데이’ 이벤트는 클럽별 거리, 발사각, 헤드스피드, 구질 등을 분석한 GDR 데이터를 통해 피팅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피팅 서비스다.

○…플라자CC 제주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4월 2일부터 5월 말까지 투숙객 대상 ‘주중 무제한 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중 투숙객에 한해 18홀 그린피에 2만원 추가시 최대 45홀(9홀 5회)까지 자유로운 라운드가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경주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보문GC와 경주CC를 이용할 수 있는 ‘스프링 골프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4인 골프 라운드, 한화리조트 경주 1박(1실), 석식, 조식, 온천사우나로 구성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