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커버 서바이벌 개최
빅뱅이 신곡 ‘판타스틱 베이비’를 활용한 커버 서바이벌 ‘판타스틱 원(FANTASTIC 1)’을 개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 22일 “빅뱅은 ‘판타스틱 베이비’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는 국내 음악팬들을 위해 SK컴즈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의 응모는 SK커뮤니케이션즈의 네이트 판에서 내달 11일 오후 12시까지 가능하며 네티즌 심사로 본선 진출작인 ‘판타스틱 10’이 가려진다. 이후 빅뱅과 안무팀의 최종심사를 더해 우승작인 ‘판타스틱 1’이 19일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판타스틱 베이비’를 활용해 빅뱅의 안무를 그대로 재현하는 커버댄스뿐 아니라 노래, 연주, 코스프레 등 자유롭게 주제를 정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우승자는 ‘ALIVE TOUR 2012-JAPAN’ 초대티켓과 왕복 항공-숙박권(제주항공 제공)을 받게 되며 수상 팀(10팀)에게는 YG 1차 오디션 면제 및 2차 오디션 기회와, 빅뱅 특별 굿즈 패키지가 주어진다.

댓글 등을 통해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네티즌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빅뱅 굿즈 패키지(5명)와 빅뱅의 친필 사인 앨범(12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갈수록 수준 높은 커버영상이 인터넷에 정말 많이 올려지고 있다. 보다많은 국내 팬들이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진행하게 됐으니, 기발하고 참신한 영상으로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빅뱅은 지난 20일부터 인터넷 방송 ‘YG ON AIR – BIGBANG ALIVE’를 통해 매일 새로운 무대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