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은숙, 세 딸의 엄마 맞아? 명품 꿀복근 깜짝 공개 ‘화들짝’
자식에게 자랑스러운 멋진 부모님이 되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님의 바람일 것이다. 그 무엇보다 세 딸에게 멋진 모습으로 마주하고 싶었던 엄마, 배우 조은숙이 명품 복근으로 다시 태어났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정신없이 시간이 흐르고 몸매 관리에 소홀했던 것을 사실이다. 하지만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면서 멋진 엄마의 모습을 TV로 보여주고 싶었다. 그는 몸매 만들기에 돌입했다. 매일 쉬지 않고 운동을 시작했으며 식단조절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했다.

무엇보다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끈기있게 노력하는 모습을 사랑하는 딸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큰 딸은 그런 엄마의 모습을 보고 응원의 편지를 써주기도 하고, 둘째, 셋째는 엄마랑 같이 운동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그 뒤에는 든든하게 자신을 아껴주고 후원해주는 남편의 내조가 있었다. 남편은 조은숙의 복귀를 위해 내조하면서 든든한 후원자가 됐다. 이런 가족들의 후원덕분에 조은숙은 완벽한 복귀를 준비할 수 있었다. 포기하지 않는 그녀의 노력, 완벽한 라인의 복근 공개가 더욱 주목 받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그의 제2의 전성기를 기대해 본다.

한편 조은숙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무신’ 촬영에 한창이다. ‘무신’은 매주 주말 오후 8시40분에 방영된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