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상훈 결혼, 미니홈피 쪽지에서 결혼으로 이어진 사연은?
뮤지컬 배우 정상훈(36)이 10살 연하의 여자친구 박모 씨와 결혼한다. 특히 이들의 인연은 미니홈피에서 쪽지로 시작돼 결혼까지 이어져 눈길을 끈다.

한 매체의 5일 보도에 따르면 정상훈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최근 양가 부모님과 상견례를 진행했다. 정확한 날짜는 확정을 못했지만 오는 9월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상훈의 여자친구 박모 씨는 10살 연하의 금융업계 종사자로 아담한 키에 고전적인 미인형 외모를 지긴 외유내강 성격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정상훈의 팬이었던 박씨가 정상훈의 미니홈피에 쪽지를 남기면서 서로 쪽지를 주고 받다가 박씨가 정상훈의 공연장 분장실을 찾아 첫 만남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 1년 반 가량 교제했다.

정상훈은 “여자 친구를 처음 봤을 때 귓 속에서 종소리가 울렸다”며 “여자친구가 굉장히 긍정적인 성격이다. 내 연기 생활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정상훈 미니홈피

정상훈은 1998년 SBS ‘나 어때’로 데뷔해 드라마 ‘황진이’, 영화 ‘목포는 항구다’ 등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스팸어랏’, ‘폴링 포 이브’, ‘김종욱 찾기’와 연극 ‘아트’ 등에서 ‘코믹 종결자’로 활약해왔다.

정상훈은 현재 연애에 쑥맥인 여자와 연애 고수인 남자가 만나 펼쳐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그린 뮤지컬 ‘카페인’에서 플레이보이 강지민 역을 연기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