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 노른자 땅, 오피스텔 ‘강남역 쉐르빌’ 최고 54대1 청약률

강남대로변 역세권 오피스텔로 분양 때부터 화제가 됐던 ‘강남역 쉐르빌’이 성공적으로 청약을 마쳐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월), 21일(화) 양일간 진행된 강남역 쉐르빌 오피스텔의 청약에서 총 297실 모집에 평균 26대 1의 성공적인 청약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 마감됐다. 최대 청약률은 54대 1로 마감돼, 강남권 오피스텔의 흥행을 작년에 이어 쭉 이어나갔다.


이 오피스텔의 분양관계자는 “강남역 쉐르빌은 강남대로변이라는 강남권의 노른자 땅 위에 있어 높은 부동산가치를 지니고 있다”며”여기에 삼성중공업이라는 대기업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심어 주었으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및 신분당선 강남역, 양재역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등의 장점이 매력적으로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향후 신분당선의 경우 2018년 용산까지 연결될 예정으로 용산, 강남, 판교 등 업무 중심지구를 지나게 되어 많은 교통호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오피스텔 사업지 주변에는 업무밀집지역과 강남역 상권이 접해 있는 곳으로 배후 수요가 매우 풍부하다. 삼성타운을 비롯 강남 파이낸스센터와 교보타워 등 국내 대기업뿐 만 아니라 외국계 기업•금융•컨설팅•IT 기업 등이 밀집해 있다. 또 각종 학원과 강남역 상권이 근처에 형성돼 있어 끊이지 않는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강남역 쉐르빌’ 오피스텔은 지하 6층, 지상 20층 1개동 총 297실로 전용면적 18.68 ~ 27.73㎡의 9개 타입이다. 오피스텔 내부는 냉장•냉동고를 비롯하여 붙박이장, 천정형 에어컨, 세탁기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이 구비되어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그레이 컬러와 오렌지 컬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12층에는 옥상정원 꾸며 입주민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울러, 강남대로변에서는 극히 드문 모습으로 삭막한 도심 속에서 자연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단지 옆의 공개공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강남의 경우 지난해 말부터 강남 3구(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에 투기과열지구가 해제되면서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해져 투자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문의 전화) 02-3446-976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