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당장 사라! 2,3월 정말 엄청난 일이 터진다!

- 세계 최초 개발 및 상용화 성공!  전세계 1위 등극!
- 전년도 대비 2011년 실적폭발(매출 50%, 영업익 700%(50억대), 순익590%(50억))!
- IT기업들의 꿈이라 할 수 있는 영업이익률 20% 돌파!
- 이름만 들어도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 다 아는 대기업 경영권 인수(M&A)!
- 애플과 삼성이 300조 시장 선점을 위해 상상조차 못할 자금을 쏟아 붓고 있는 차세대 신기술 핵심수혜주!


도무지 믿어지지 않는 일이 지금 코스닥에서 일어나고 있다. 여러분들 또한 믿어지는가! 이토록 엄청난 재료와 폭발적인 성장을 하는 종목이 시가총액 300억대에 현주가 수천원에 불과할 정도로 초저평가 상태에 있다.


하지만 외국계 자금이 지난 8월부터 물량확보에 혈안이 된 채 물량을 쓸어담고 있는 상황에서 오히려 주가는 지난해 8월보다도 더 낮은 가격에 머물고 있다. 한마디로 지금 잡으면 억대계좌를 직결되는 최고의 매수타이밍이라는 것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작년 8월 외국계 자금이 쓸어담기 시작한 시점부터 무려 7개월간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급등이 임박할 시점만 참고 인내하며 기다린 종목인데, 지금이 당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꿔주는 것은 물론 자자손손 대대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대폭등 임박 타이밍에 들어와 긴급 제시한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세계 최고 기업인 삼성도 이 기술력 하나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어 극비리에 독과점(60% 육박) 계약을 체결했고, 여기에 무려 2년이란 시간을 끌어 온 또 하나의 초대형 이벤트가 3월초 드디어 포문을 열 것으로 보여, 코스닥 시장은 온통 이 종목에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미 관련 실적까지 폭발하고 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각각 700%와 590%대씩 폭증했고, 매출액 또한 50% 이상 급증했다. 이익도 아닌 한해 매출액이 50% 이상 폭증하는 기업은 1년에 몇 개 기업이나 나올만한 엄청난 실적 폭발이다.


더욱 기막힌 것은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상대로 수십년간 수십억 달러 시장을 독점하게 될 초석까지 만들어 놓아 이러한 사실조차 시장 전면에 부각될 경우 그 자리서 상한가로 문닫고 3월까지 내내 매수할 짬도 없이 폭발할지도 모른다.


한마디로 지금 잡으면, 대박이고 기필코 터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라는 것이다. 즉, 이 종목 하나만으로 억대계좌를 거머쥘 올해 최고의 기회가 지금 여러분들 코 앞에서 펼쳐지고 있어, 지금 당장 모든 일을 제쳐두고서라도 이 종목에 총공세를 펼쳐야 한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무려 7개월간 단 하루도 놓치지 않고 기다린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라.


 


[인기 종목 게시판]
사람인에이치알/영보화학/두올산업/하츠/아남전자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