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뱅, 감성적인 신곡 ‘블루’ 공개…각종 음원차트 석권!
빅뱅의 신곡 ‘블루(BLUE)’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다시 한번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블루’는 22일 0시, 공개와 동시에 멜론, 네이트, 네이버, 도시락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빅뱅이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이 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빅뱅 멤버들의 더욱 성숙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 ‘블루’라는 제목이 전해주는 느낌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내며 느껴지는 아픈 감정을 ‘블루’라는 색에 비유하고 있으며,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빅뱅의 감성적인 면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반응도 뜨겁다. 미국 뉴욕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배경 속에서 쓸쓸하면서도 따뜻함을 놓치지 않고 있는 ‘블루’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고 있다.

이 같은 반응은 유튜브를 통해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데, 뮤직비디오 공개 7시간 만에 미국, 멕시코, 태국 등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2만 건이 넘는 댓글이 달리며 이번 빅뱅의 컴백에 대해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29일 유례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전곡을 타이틀로 내세운 미니앨범 5집을 발표하며, 3월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6개국 25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BIGBANG ALIVE TOUR 2012’ 로 전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