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닥꽃밴’ 김예림, 첫 촬영현장 포착 ‘기대만발’
‘슈퍼스타K3’ 출신 김예림이 드라마 데뷔를 앞둔 가운데 첫 촬영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예림은 오는 2월 1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에 등장, 본격적인 연기자 데뷔를 알린다. 그는 극중 톱클래스 가수 김예림 역을 맡았다. 무대 위에서는 빛나지만, 정작 연애 한번 못해 본 순진한 19세 소녀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는 첫 등장부터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예기치 않은 사고로 인피니트 엘(현수 역)과 운명적인 만남을 가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저이다.

뿐만 아니라 극중 김예림이 실제 노래를 부르며 등장해 ‘가수 김예림’만의 무대 퍼포먼스를 오랜만에 감상할 수 있을 것.

첫 촬영을 마친 김예림은 “처음 카메라 앞에 섰을 때, 굉장히 떨렸고 난감했다”면서 “경종역을 맡은 민석 오빠와는 원래 알고 지낸 터라 편했고, 다른 출연자 분들은 TV로만 보던 분들을 만나서 처음에서는 무척 신기했다. 하지만 모두 잘 해주셔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고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김예림이 김예림을 연기한다니 기대된다” “투개월부터 팬이었는데 어떻게 연기할지 궁금하다” “빨리 드라마에서 봤으면 좋겠다” 등 의견을 전하며 김예림의 첫 출연에 대해 반색하며 호응을 표하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