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이스 메이커’, 소설가 이외수의 ‘추천멘트’
영화 ‘페이스 메이커’가 소설가 이외수의 추천 멘트에 힘입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1월 24일 영화 ‘페이스 메이커’의 관계자는 “지난 22일 밤 소설가 이외수가 자신의 트위터에 ‘페이스 메이커’의 관람 후기를 남겼다”고 전했다.

이외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극장을 찾아 ‘페이스 메이커’를 관람했다고 밝힌 이후 “감동이 복받쳐 올라 울고 말았습니다. 오래도록 잊혀지지 않을 명장면입니다”라는 글을 남겨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어 “안성기라는 배우가 출연한 영화는 잘 음미해보면 언제나 특별한 의미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페이스 메이커‘도 마찬가지입니다. 김명민과 안성기, 두 배우들의 열연은 오랫동안 숙성시킨 명주같이 우리를 행복한 취기에 젖어 들게 만듭니다”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 역시 “나의 지지부진한 날들의 짠한 마침표가 될 것 같은 영화”, “심장까지 멎게 하는 가슴 벅찬 감동의 ’도가니‘였다”, “올해의 영웅을 찾았다!”, “마지막 장면에서 우리엄마 박수치심” 등의 감동의 릴레이는 영화 ’페이스 메이커‘의 관람을 독려하며 재관람 열풍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페이스 메이커‘는 평생 다른 선수의 우승을 위해 30km밖에 달릴 수 없었던 마라토너가 생애 마지막일지도 모를 경기를위해 최초로 자신만을 위한 42.195km 완주에 도전한다는 이야기다.


이슈 속보팀/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