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창 성공콘서트’ 씨엔블루, 역동적인 음악이 평창에 울려퍼지다
’한류밴드’ 씨엔블루가 파워풀한 가창력과 멋진 연주를 앞세워 ’평창 성공 무대’를 역동적으로 몰아갔다.

씨엔블루는 1월 22일 오후 녹화 방송된 SBS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에서 ‘퍼스트 스텝(FIRST STEP)’ 타이틀곡 ‘직감’을 선보여 행사장을 가득 메운 4천여 가요팬을 열광시켰다.

씨엔블루는 이날 반항적으로 변한 외모와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과시하며 ’4인4색’의 특색을 맘껏 과시했다. 정용화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이정신, 강민혁, 이종현의 빼어난 연주 실력은 ’밴드음악’이 무엇인지를 음악팬들에게 선사했다.

‘직감’은 씨엔블루만의 그루브한 리듬,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리드미컬 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가미해 완성됐다. 특히 이곡의 가사는 연인이 떠나갈 것이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끼고 이별을 부정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고 있다.

한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에는 걸그룹 소녀시대, 카라, 미쓰에이, 브라운아이드걸스, 시크릿, 씨스타, 레인보우픽시, 가수 아이유, 아이돌그룹 씨엔블루, 틴탑, B1A4 등이 출연,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 공연은 지난 1월 17일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한 관계부처 장관, 정-재계, 체육계, 언론계, 종교계, 개최 지역 주민 등 4,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창 알펜시아 올림픽파크와 용평돔 체육관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범국민 다짐대회’에 이어 진행된 K-POP 콘서트다.

황지원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