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창성공 콘서트’ 틴탑, 이제는 성인들이야! 절도안무 ’최고’
’보이 그룹’ 틴탑이 팀 특유의 ’절도있는 군무’와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을 앞세워 1월 22일 오후 녹화 방송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 무대를 열광으로 몰아갔다.

이들은 새음반 타이틀 곡 ‘미치겠어’를 박력이 넘치는 군무와 눈을 뗄 수 없는 신나는 퍼포먼스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기존 소년 이미지를 벗고 남성다워진 모습으로 대변신, 여성팬들을 열광시켰다.

‘미치겠어’는 마치 클럽에 온 듯한 사운드와 세련된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멀어져가는 여자친구를 붙잡고 싶은 남자의 미칠 것 같은 심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에는 걸그룹 소녀시대, 카라, 미쓰에이, 브라운아이드걸스, 시크릿, 씨스타, 레인보우픽시, 가수 아이유, 아이돌그룹 씨엔블루, 틴탑, B1A4 등이 출연,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 공연은 지난 1월 17일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한 관계부처 장관, 정-재계, 체육계, 언론계, 종교계, 개최 지역 주민 등 4,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창 알펜시아 올림픽파크와 용평돔 체육관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범국민 다짐대회’에 이어 진행된 K-POP 콘서트다.

이슈팀 황지원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