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창성공 콘서트’ 시크릿, 파워풀한 댄스와 흥겨운 리듬이 압권.
걸그룹 시크릿이 파워풀한 댄스와 흥겨운 리듬을 앞세워 ’평창올림픽 성공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들은 1월 22일 오후 녹화 방송된 SBS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에서 새 음반 타이틀 곡 ‘사랑은 무브(MOVE)’를 열창, 평창에 모인 4천여 음악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멤버들은 개성이 묻어 있는 화려한 의상으로 섹시함을 맘껏 발산했으며, 또 깜찍한 표정연기와 파워풀한 안무는 역시 ’시크릿’임을 전 가요팬에게 알리는 계기가 됐다.

‘사랑은 무브’는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을 작곡한 강지원, 김기범 콤비의 곡이다. 시크릿의 색깔인 팝 댄스 장르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가 일품이다.

한편 이날 행사는 걸그룹 소녀시대, 카라를 비롯, 미쓰에이, 브라운아이드걸스, 시크릿, 씨스타, 레인보우픽시, 가수 아이유, 아이돌그룹 씨엔블루, 틴탑, B1A4 등이 출연,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 공연은 지난 1월 17일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한 관계부처 장관, 정-재계, 체육계, 언론계, 종교계, 개최 지역 주민 등 4,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창 알펜시아 올림픽파크와 용평돔 체육관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범국민 다짐대회’에 이어 진행된 K-POP 콘서트다.

이슈팀 황지원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