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창성공 콘서트’ NS윤, 탁월한 가창력과 섹시의상으로 팬 녹여
’여성디바’ NS윤지가 탁월한 퍼포먼스와 섹시 의상을 앞세워, 4천여 평창지역민들과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NS윤지는 1월 22일 오후 녹화 방송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에서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마녀가 된 이유’를 공개, 무대의 완성도를 초고조 끌어올렸다.

이날 여성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섹시한 무대의상을 입고 등장한 NS윤지는 파격적인 춤과 수준높은 노래로 수많은 남성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그의 타이틀곡 ‘마녀가 된 이유’는 보스턴 버클리 음대 출신의 chance와 Bruno mars의 베이스와 엔지니어링을 담당했던 작업파트너 이치로를 주축으로 만들어진 신예 프로듀서팀인 ‘이단옆차기’의 곡이다. 트랜디함을 넘어선 한발 진보한 그들의 음악은 여느 작곡가와는 다른 사운드로 기존의 획일화 되어가고 있는 k-pop시장에 새로운 대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특히, 순수한 한 소녀가 사랑으로 인해 상처받음을 마치 한편의 영화처럼 풀어낸 이 곡은 전자 바이올린의 강렬한 테마와 리듬의 변화 속에 힙합에서 록으로, 록에서 또 팝으로 변환되는 노래로 곡안에서 여러 장르를 느낄 수 있는 장엄한 스케일의 곡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카라, 미쓰에이, 브라운아이드걸스, 시크릿, 씨스타, 레인보우픽시, 가수 아이유, 아이돌그룹 씨엔블루, 틴탑, B1A4 등이 출연,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 공연은 지난 1월 17일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한 관계부처 장관, 정-재계, 체육계, 언론계, 종교계, 개최 지역 주민 등 4,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창 알펜시아 올림픽파크와 용평돔 체육관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범국민 다짐대회’에 이어 진행된 K-POP 콘서트다.

이슈팀 황지원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