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스미스 모델 박유천 의상 경매, 수익금 전액 기부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론칭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박유천이 지면촬영 때 입었던 의상을 경매에 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경매에 나오는 의상은 슈트와 셔츠•넥타이, 청바지•티셔츠, 니트 등 총 4가지다.


모두 박유천이 찍은 4가지 콘셉트의 광고에서 입었던 의상이다.


12일부터 25일까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일 오후11시59분까지 최고 경매가격을 제시한 사람이 낙찰 받게 되며, 당첨자 공지는 다음날인 26일 할 예정이다.


또한 블랙스미스측은 경매로 팔린 의상의 수익금을 전액 사회공헌활동 기부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17일 강남역 인근에 문을 연 블랙스미스는 오픈 한 달도 채 안돼 맛 집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화덕 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로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연내에 오픈 예정인 가맹1호점 신사역점의 경우 블랙스미스 모델인 송승헌이 직접 운영을 맡기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이번 경매 이벤트를 통해 블랙스미스와 박유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맛과 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델 의상 경매 이벤트에 앞서 진행됐던 송승헌의 의상은 11일까지 성황리에 경매가 완료됐고, 김태희의 의상은 12월26일~1월8일까지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카페베네 두 번째 브랜드 ‘블랙스미스’ 는 뜨거운 화덕에서 쇠를 벼리고 벼리던 대장장이를 가리키는 말로, 그 이름에는 그들의 장인정신을 ‘블랙스미스’ 의 키친 셰프들이 잇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최고의 맛을 담은 ‘소울푸드’ 를 약속하는 블랙스미스는 온라인 blacksmith.co.kr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