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방신기, 日 2011 인기 검색어 1위!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람들이 검색한 남성 유명인 랭킹 1위에 올랐다.

동방신기는 일본 포털 사이트 MSN재팬이 2011년 인기 검색어 순위를 발표한 ‘검색 키워드 연간 랭킹 2011’ 중 남성 유명인 TOP50 부문(http://keyword.jp.msn.com/2011/male.htm)에서 일본 인기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야후재팬이 1월부터 10월까지 인기 검색어를 총집계한 ‘2011 검색 워드 랭킹’의 남성 인명 부문(http://searchranking.yahoo.co.jp/ranking2011/name.html#modManRanking)에서도 일본 인기그룹 아라시에 이어 2위에 올라,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동방신기는 올해 일본에서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Why?(Keep Your Head Down)’로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는 물론 주간, 월간 차트까지 모두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9월 발매한 정규 앨범 ‘TONE’ 역시 발매 첫 주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11년 만에 2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또한 동방신기는 지난 7일 후지 TV에서 방송된 일본 연말가요제 ‘2011 FNS 가요제’에 참석해 ‘Why?(Keep Your Head Down)’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으며, 오는 30일 개최되는 ‘제53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는 대상 후보인 ‘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31일에는 일본 최고 권위의 연말가요제 ‘홍백가합전’에 2008, 2009년에 이어 세번째 출전을 앞두고 있는 만큼 동방신기에 대한 일본 음악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아시아 각국을 순회하는 아시아 팬파티를 펼치고 있는 동방신기는 싱가폴에 이어 오는 9일에는 중국 상하이, 11일에는 대만에서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