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셰인, 첫 미니앨범 ‘The Gift’ 발표…가수활동 시작
셰인이 신곡 ‘처음 해 본 사랑’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6일 공개된 셰인의 첫 미니앨범 ‘The Gift(선물)’는 그 동안 셰인이 한국의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로, 그 사랑을 음악으로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5곡의 정성스럽고 알찬 트랙으로 꾸며졌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의 TOP3까지 오르며 ‘매직 보이스’라는 별명과 함께 아름다운 목소리와 외모로 단숨에 한국팬들을 사로잡았던 셰인은 세계적인 음반 회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그의 음악 인생의 신호탄이라 할 수 있는 정식 데뷔앨범 ‘The Gift(선물)’로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처음 해 본 사랑’은 드라마 <겨울연가>, <프라하의 연인> 및 박완규, 김경호, 캔 등의 노래를 작곡한 작곡가로 잘 알려진 유해준 작곡가가 셰인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곡으로, 첫사랑의 아픔을 겪은 소년과 성인의 경계선에 서 있는 남자의 마음이 셰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잘 표현된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셰인이 직접 작곡한 부드러운 발라드 곡 ‘이야기’를 비롯해 <위대한 탄생>에서 셰인의 멘토였던 신승훈의 곡 ‘온도’를 셰인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해 담았다. 또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미리 공개했던 경쾌한 크리스마스 캐롤인 ‘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도 수록돼있다.

한편, 셰인은 6일 정식 데뷔앨범 ‘The Gift(선물)’를 발표하고 공식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