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원단지 ‘남한강 팜 스프링 빌리지’ 분양
㈜신한아이앤씨가 강원도 원주시 부론면 단강리 1454-14번지에 전원단지인 ‘남한강 팜 스프링 빌리지’<조감도>를 분양중이다.

총 조성면적 8만2500여㎡(2만5000여평), 60여필지 중 25필지 택지조성이 마무리 되었다. 개별필지면적은 571㎡(173평)~1231㎡(373평)으로, 3.3㎡당 분양가는 60만원~85만원선이다.

‘남한강 팜 스프링 빌리지’는 각 세대마다 유황이 함유된 탄산나트륨 온천수가 공급된다. 알려진 대로 유황온천물은 만성 피부병, 천식, 신경통, 근육통, 병후 회복과 피로회복 등에 특효가 있는 물이다. 하루 채수량이 354톤이라 언제든지 콸콸 쓸 수 있도록 공급된다고 한다.

‘남한강 팜 스프링 빌리지’는 관리인을 두어 단지 내 관리와 방범에 안전을 기했다. 또한 이웃 간의 상호 교류와 소통 교량 역할을 담당하여 주민들이 외롭거나 두렵지 않고 서로 정을 나누며 살 수 있도록 배려했다.

‘남한강 팜 스프링 빌리지’는 자생 수익 창출 시스템을 갖추어 나갈 것이다. 채소 농장을 운영하여 자녀들의 볼거리와 주민들의 먹을거리를 유ㆍ무상 제공하고, 입주민과 자녀들에게 직접 재배의 기회도 제공하고 일부 판매를 통해 조금이나마 관리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시스템화 했다.



‘남한강 팜 스프링 빌리지’는 현재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거리에 위치에 있다. 여기에 전원단지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영동고속도로 부론IC 건의가 받아들여져 신설될 경우 향후 서울까지 1시간 내에 진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분양대금 납부일정은 계약금 10%, 중도금 40%, 잔금 50%이다. 입주가능일은 건축 설계 후에 건축물 시공기간 3개월 후 바로 입주가능하다. 토목 및 조성시공사는 대은산업, 주택시공 협력업체는 ㈜노블종합건설이 맡았다. (02)2052-8400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