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1년째 연애중’ 봉태규ㆍ이은, 사랑스런 뽀뽀 사진 ‘화제’
11년째 연애 중인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 배우 봉태규와 이은의 애정전선은 ‘이상 무’다.

이은이 지난 여름 자신의 블로그에 ‘21살 22살 그리고 29살 30살’이란 제목으로 연인 봉태규와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을 게재했던 것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은은 사진과 함께 “짝궁 22살 나 21살 때 우리가 처음으로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 아 벌써 시간이. 풋풋하다. 함께 학교 수업 끝나고 이대에서 떡볶이 골목 가서 맛있게 먹고. 저 때만해도 스티커사진 찍는 게 신기하고 또 신기했었는데. 서랍 속 일기장 정리하다 보니 사진첩까지 다시 꺼내보고. 추억이 새록새록^^”이라는 글을 남기며 봉태규와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이 벌써 9년 전이다. 사진 속의 두 사람은 어린 소년소녀같은 풋풋하고 순수한 얼굴을 하고 있어 새삼스럽게 흘러간 세월을 돌아보게 했다.

그 뒤에 이어진 사진은 지난해에 함께 찍은 사진이었다. 활짝 웃고 있는 봉태규를 이은이 살며시 뒤에서 안고 있는 이 사진에 대해 이은은 “2010년 작년 대학로에서. 울 짝궁 웃음의 대학 공연가기 전. 모처럼 추억 되살리며 찍은 스티커사진”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두 사람의 시간의 역사가 고스란히 묻어난 사진들을 올리며 이은은 “2011 어느덧 우리 나이가 스티커 사진을 추억하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함께한 세월을 보냈다”며 “시간이 빠르다. 우리의 청춘의 시간 속 가장 빛나던 순간 가장 힘들었던 순간 언제라도 함께였던 우리. 앞으로가 더욱 더 빛날 수 있도록 아자자 오늘도 화이팅!!”라며 진심어린 애정을 담아 전했다.

두 사람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부럽다는 반응을 감추지 못했다. “한결같은 오랜 커플, 정말 부럽다. 유난히 예쁘고 밝아보인다”,“사랑을 하면 닮는다더니 외모마저 닮은 환한 커플”이라는가 하면 “유지태-김효진 커플도 결혼하는데 두 사람에게서도 얼른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