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유 정규2집 ‘Last Fantasy’ 사전 예약판매 폭주…29일 발매
아이유의 정규 2집 [Last Fantasy]에 대한 음악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아이유의 정규 2집 [Last Fantasy]는 김광진, 윤상, 정재형, 이적, 김형석, 정석원, 윤종신, 이민수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아이유의 자작곡과 코린 베일리 래의 신곡이 함께 수록돼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이번 정규 2집은 스페셜 에디션과 일반판의 2가지 사양으로 제작됐으며, 정규앨범의 제작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은 스토리북이 함께 담긴 스페셜 에디션은 온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품절이 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정규 2집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된 23일 직후부터는 일반판의 예약 판매량 또한 급증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페셜 에디션의 스토리북에 담겨있는 화보의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정규앨범의 컨셉 이미지의 기묘한 느낌과는 또 다른 깨끗한 느낌의 화보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아이유의 정규2집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매일 밤 9시 새 앨범 신곡 미리듣기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