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랄라세션, 생애 첫 데뷔곡 ‘너와 함께’ 출시…24일 0시
Mnet <슈퍼스타K3> 최종 우승자인 울랄라세션이 생애 첫 데뷔곡 ‘너와 함께’를 출시한다.

‘너와 함께’는 지난 11일 Mnet <슈퍼스타K3> 결승전 무대를 통해 우승의 영광을 안은 울랄라세션의 마지막 미션곡으로 ‘히트곡 제조기’ 박근태 작곡가가 울랄라세션에게 선사한 곡으로 24일 0시에 출시된다.

박근태 작곡가는 울랄라세션의 출중한 종합적 실력을 고려해 뛰어난 보컬 실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펼칠 수 있도록 배려한 이번 곡을 완성해냈다.

생방송 당시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97~98점의 고득점을 획득하기도 한 ‘너와 함께’ 무대는 윤종신 심사위원으로부터 “난이도 있는 곡을 멋지게 해냈다. 끝까지 호흡도 연기력도 긴장감도 잃지 않았다.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평을 들은 바 있다.

이번 곡의 프로듀서로 나선 박근태 작곡가는 “곡의 변화가 많아 울랄라세션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곡작업을 했다”며 “현란한 브라스와 보컬 코러스의 조화가 분위기를 고조시켜 울랄라세션의 무대 퍼포먼스가 저절로 그려질 만한 곡이 완성됐다”고 평했다.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은 “퍼포먼스의 종합선물세트를 선사할 훌륭한 곡이 탄생했다. 그간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음악을 앞으로도 많이 선보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Mnet <슈퍼스타K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면서 우승자 혜택 중 하나인 ‘초호화 앨범’ 발매를 위해 앨범 작업에 돌입하게 된다. 앨범에는 울랄라세션의 색깔을 잘 드러내줄 신곡들로 꾸며지게 되며, 앨범 자켓, 뮤직비디오 등 앨범을 빛내줄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