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상캐스터 박은지 ‘나도, 꽃’ 카메오 출연
배우 이지아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화제가 된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 이번에는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오는 10일 방송될 ‘나도, 꽃’ 2회에서 박은지는 파출소에서 순경 봉선(이지아 분)과 시비가 붙는 사모님 역할을 맡아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그동안 카메오 출연 제의는 많았지만 망설였던 박은지는 세련되고 도도한 역할이 필요하다는 고동선 PD의 제의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MBC의 간판 기상캐스터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박은지는 올해 여름 댄스 스포츠 서바이벌인 ‘댄싱 위드 더 스타’를 통해 숨겨진 춤 실력을 선보여 이목을 끈 바 있다.

카메오 출연 장면 촬영 후 박은지는 “매일 전하는 날씨가 아무래도 제일 좋다. 춤은 정말 힘들었다. 이번 카메오 출연은 진짜 연기라고 하기에는 짧지만 새로운 도전이라 즐거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이지아, 윤시윤, 조민기, 한고은, 서효림, 이기광 등이 출연하며, 11월 9일 첫 전파를 탄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사진제공=MBC]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