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미래 신곡 ‘Get It In’, 발매 한 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가수 윤미래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1위를 점령했다.

27일 공개된 윤미래의 싱글 앨범 ‘겟잇인(Get It In)’은 발매 직후 한 시간 만에 음원 사이트 네이버뮤직과 올레뮤직에서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소녀시대와 이승기 등 대형스타들의 컴백 강세 속에서 윤미래가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공개 후 단숨에 차트 1위를 차지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겟잇인’의 뮤직비디오는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Lumpens)와 공동 작업으로 킬빌 오마쥬 형식을 시도, 획기적인 느와르 장르로 제작했으며 윤미래가 직접 와이어 연기 및 과감한 액션 연기를 펼쳤다.

특히, 타이거JK를 비롯해 리쌍의 개리, 비지(Bizzy)가 카메오로 참여해 윤미래에 대한 애정과 훈훈한 의리를 뽐냈다.


신곡 ‘겟잇인’은 힙합과 일렉트로닉의 조합에 뚜렷한 답을 보여주는 곡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가 특징이다.

‘겟 잇 인’은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수록돼 있으며 에미넴(Eminem), 50센트(50cent)와 작업한 경력이 있는 미국의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가 작곡했고 윤미래와 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아 눈길을 끈다.

특히 한국어 버전에는 정인, 타이거 JK가 보컬리스트로 참여해 윤미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영어 버전에는 힙합, 팝, 일레트로닉 등 여러 장르를 보여주는 그룹 Smokey Robotic이 피처링진으로 참여해 곡의 느낌을 한층 살렸다는 평이다.

한편 윤미래는 최근 미국 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랩퍼 톱 12에 선정됐다.

이슈팀 유지윤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