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스타일, 미니 싱글앨범 들고 깜짝 컴백
힙합그룹 프리스타일이 신곡 ‘안부’로 돌아왔다.

미노와 지오로 구성된 힙합그룹 프리스타일의 새 미니 싱글앨범 ‘안부’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힙합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니 싱글앨범 ‘안부’는 앨범명이자 타이틀 곡인 신곡 ‘안부’와 ‘아인트 노바디 러브즈 유(ain’t nobody loves you)’를 비롯해 프리스타일의 7집 앨범 곡들 중 다시 한 번 소개하고 싶은 4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 곡인 ‘안부’는 프리스타일 특유의 어쿠스틱한 랩발라드곡으로 4인조 여성밴드 니아의 보컬 전소연이 객원보컬로 참여해 한층 더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안부’는 프리스타일이 직접 작사, 작곡, 연주를 모두 소화해내며 그들만의 음악성과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켜주고 있다.

또한 신곡 ‘아인트 노바디 러브즈 유’는 G-Funk 스타일의 곡으로 실력파 힙합그룹 스트릿 디거 멤버 전원이 참여해 다양한 느낌의 음악적 소스를 제공하고 있어 새로운 스타일의 곡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미니 싱글 앨범은 ‘시나리오’, ‘온리 원 포 미(only one for me)’, ‘유 앤 아이(you&I)’ 등 7집에 수록되었던 곡들을 다시 한번 프리스타일만의 언어로 들려줄 것이다.

이슈팀 조정원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