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뱅’ 소녀시대 컴백 ‘더 보이즈’ 성숙한 카리스마로 매력 발산
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3집 타이틀곡 ‘더보이즈(The Boys)’와 ‘MR. TAXI(미스터 택시)’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마쳤다.

소녀시대는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미스터 택시‘와 ’더 보이즈‘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꾸며 성숙미를 발산했다.

이날 소녀시대는 ‘미스터 택시’에서 스팽글로 장식된 골드컬러와 블랙컬러가 어우러진 핫팬츠 의상을 입고 등장해 아찔한 각선미가 돋보였다. 특히 써니는 금발 숏컷츠 헤어로 파격적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무대 ‘더 보이즈 세련된 도시여자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의상으로 등장해 성숙한 카리스마를 보였고 이전보다 더욱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다. 


또 소녀시대는 데뷔 후 처음으로 랩에 도전해 무리없이 소화하는 역량을 펼쳐보이며 자신들의 차별화 된 위상과 카리스마를 입증했다.

소녀시대의 타이틀 곡 ‘더 보이즈’는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이자, 세계 3대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테디 라일리의 작품으로, 전 세계에 어필할 만한 세련된 비트와 사운드, 멜로디를 지닌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김현중, 시크릿,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FT아일랜드 , 성시경, 오렌지캬라멜, 휘성, 조PD, 클로버, Simon D, 보이프렌드, B1A4, 이바디, 니모, 쇼콜라가 출연했다.

이슈팀 유지윤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