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SOHO용 레이저 프린터 출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소호(SOHO) 및 중소기업을 위한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 7660Cdn’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BP 7660Cdn은 A4 기준 분당 컬러 20매, 흑백 20매 출력 가능해 컬러와 흑백 문서의 사용빈도가 비교적 높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UFRII, PCL이 기본 장착되고, PS3가 옵션으로 지원돼 다양한 에뮬레이션을 공급한다.

또한 출력 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볼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기능이 탑재된 5라인 LCD, 급지 용량은 기본 카세트 250매, 멀티트레이 50매를 지원하며, 카세트 추가 장착이 가능해 최대 550매까지 적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양면 인쇄가 가능하며, 심플하면서도 유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호 및 중소기업 사용자를 타깃으로 한 이번 신제품은 슬립 모드에서 1W, TEC(평균소비전력)가 1.1kwh/W로 소비 전력이 낮아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S-토너를 탑재해 고품질의 컬러 출력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기능도 지원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LBP 7660Cdn은 분당 최대 컬러/흑백 20매 출력이 가능하고, 평균소비전력이 낮아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소호 및 중소기업 사용자에 최적화된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라며 “PCL 기본 장착, 애니메이션 기능이 추가된5라인 LCD 탑재 등 고객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