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완득이’, 예매율-평점 압도적 1위 ‘저력과시’
영화 ‘완득이’(감독 이한)가 개봉을 앞두고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점령함과 동시에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완득이’는 온라인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1위를 휩쓸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는 개봉 전 부산국제영화제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등 전국적인 대규모 시사회에서 호평을 이끌어내며 입소문이 퍼진 결과로 해석된다.

특히 이 영화는 440만 관객을 돌파하며 꾸준히 관객 몰이 중인 ‘도가니’와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외화 ‘리얼 스틸’, 그리고 하정우와 박희순, 장혁의 열연이 돋보이는 ‘의뢰인’, 같은 날 개봉하는 ‘오직 그대만’까지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 예매율 전쟁에서 1위를 차지해 강력한 흥행 돌풍을 입증했다.

이처럼 ‘완득이’는 김윤석과 유아인, 두 남자가 펼치는 유쾌한 웃음과 탄탄한 조연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 다문화 가정이라는 사회적 주제를 따뜻하게 풀어낸 건강한 시선에 대한 호평으로 올 가을 최고의 영화로 손꼽히며 관객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또 이 영화는 예매율 1위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관람 후 평점에서도 현재 상영 중인 작품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학교와 기업에서의 단체 관람, 가족 단위 관객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완득이’는 소심한 반항아 완득(유아인 분)과 오지랖 선생 동주(김윤석 분)이 서로에게 멘토이자 멘티가 되어주는 유쾌한 멘토링을 담아낸다.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개성만점 이웃들의 이야기가 더해져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개봉.

이슈팀 김하진기자 / hajin@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