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빠담빠담’ 공식 블로그 오픈 관심UP
jTBC 개국 특집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이하 빠담빠담)가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

지난 18일 제작사가 오픈한 ‘빠담빠담’ 공식 블로그를 통한 그간 노출되지 않았던 사진 공개와 ‘자신이 가장 두근거렸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 등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처음으로 공개된 스틸 사진은 지난 9월 ‘빠담빠담’의 타이틀 촬영 때의 것으로 미공개 사진을 보기 위한 팬들이 블로그를 찾아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팬들이 블로그에 직접 댓글로 참여한 ‘두근거린 순간’은 대체로 사랑하는 사람과 관련된 에피소드로 가슴 뛰는 사랑이야기를 담는 ‘빠담빠담’의 주제와도 일치해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두근거림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빠담빠담’의 블로그에 공개 된 “당신이라는 ‘기적’을 만난 순간... 나, 살고 싶어졌어”라는 카피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드라마 속 강칠(정우성 분)과 지나(한지민 분)가 그려나갈 사랑과 기적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빠담빠담’은 살인누명을 쓰고 16년 만에 출소한 양강칠, 지극히 현실적이고 스스로에게는 이기적인 정지나, 그리고 이 둘의 운명을 지켜주려는 인간적인 천사 이국수의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2월 5일 첫 방송 예정이다.

이슈팀 속보팀 /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