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티브 잡스 사망은 절호의 찬스! 이 종목 이제부터 간다!
★ 애플과의 전쟁, 삼성의 승리가 보인다! -> 이 회사의 폭등이 눈 앞에 훤하다!

드디어 기회가 왔다! 위대한 IT 혁명가 스티브 잡스의 죽음은 분명 애도해야 할 일이지만 우리나라 IT에는 엄청난 호재가 아닐 수 없다! 이제 삼성을 필두로 한 대한민국 IT의 대반격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IT 업종에 집중해야 한다.

이번 대한민국 IT의 대반격의 선봉장은 누가 뭐래도 삼성전자이며, 그 삼성전자가 키우는 호랑이 새끼인 이 종목은 앞으로 수십 배 아니 수백 배 성장할 것이 자명한 일이기에 더 늦기 전에 바로 오늘! 이 종목 매수해야 한다.

그 동안 지수 급락으로 많은 손실을 입고 마음고생 하신 여러분께 자신있게 권해드린다. 이 종목은 지금까지의 손실은 당연히 100% 복구가 가능하며, 수백% 수익도 가능한 종목이다. 일단 앞뒤 볼 것 없이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부터 하시기 바란다.
 




★ 추천주 미리듣기 >>
http://www.x1.co.kr/newLink.jsp?link=/07/Chu_999_20111007081030

도대체 이 회사가 무엇이기에 이렇게 극찬부터 하고 보는 것인가?

동사는 바로 삼성이 전세계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AMOLED의 심장과도 같은 핵심 부품을 만드는 회사이다. 스티브 잡스 사망을 호재로 애플과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삼성은 이 심장 같은 회사에 더 큰 투자를 할 것이며, 이에 따른 주가는 천정부지 오를 것이 너무나도 당연하다.

▶ 삼성의 심장과 같은 종목! AMOLED 핵심 부품 선두주자!

삼성의 집중적인 보호와 투자 아래, 동사의 실적은 그야말로 천정벽해 수준이다. 매출은 3년 사이 10배가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25배가 증가하였다. 여기에 내년도 실적은 올해보다 최소 200~300%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고속 성장이 계속되는 가운데, 주가는 실적 개선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는 상황으로 내년도 PER이 5배 정도 수준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동종 업체 평균 PER이 대략 12~15배 정도 되는 것을 감안한다면, 현 주가대비 최소한 200~300% 올라야 정상인 셈이다.

여기에 차기 삼성의 50조 규모 新프로젝트에 동사가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로 되어 있는데, 이 재료는 아직 노출되지 않은 상태로 공시로 나오는 순간 딱 5분 안에 상한가가 터지면 그 이후 수직폭등을 이뤄낼 엄청난 재료라는 점 꼭 명심하기 바란다.

▶ 3년간 매출 10배, 영업이익 25배 증가! 그런데 주가는 고작 2배 증가한 절대 저평가 종목!

이런 종목이 세력의 철저한 통제 속에 현재 2중 바닥을 그리며 조정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지금 이 시점이 누를 만큼 누른 세력의 터닝 포인트로 당장 오늘부터 장대양봉을 그리며 급등 랠리를 펼쳐질 것이다.

여기에 기관과 외국인이 합세한다면 정말로 잡고 싶어도 잡을 수 없는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기에 지금 이 순간 현재가도 좋으니 우선 매수부터 하길 권해드린다.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다. 스티브 잡스가 죽었다면 이것은 절호의 찬스이니 여러분은 이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한다. 더 이상 물려있는 종목들 들고 가슴 아파하지 말고 오로지 이 종목 하나로 승부보기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대국, 삼성전기, 이노셀, 유비케어, 지아이바이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주 미리듣기 >> http://www.x1.co.kr/newLink.jsp?link=/07/Chu_999_20111007081030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늘플러스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999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