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 돈 100만원만 있어도, 2시 깜짝 상한가 터질 이 종목 잡아라!

필자는 지금 당장 매수해도 1~2개월 만에 한방에 거머쥘 수 있는 초대형 랠리도 가능한 최고의 황제주를 찾았다. 전문가 생활을 포함해 20년에 가까운 주식경력을 가진 필자조차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강력하며 곧 이어 터지게 될 재료들 하나하나는 줄 상한가도 가능케 할 메가톤급 회사이다.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세력이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있는 황제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 패턴이다. 이제 완벽에 가까운 매수급소를 지금 공략하기 바라며,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세계1위의 사상최대 실적 + 수천억원의 매출 + 세계시장점유율 50% 돌파 + 정부의 신성장정책』과 맞물려 IT융합기술과 연관된 사업을 하고 있는 중소형 업체이다. 이제 본격적으로 상상을 초월할 대박을 만들 기적 같은 모습을 보일 럭셔리 주식이다.

또한, 동사는 신 사업 관련 엄청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한 미래 산업의 중요성을 인지하면서 반도체 미세공정 분야에서는 역사상 유례가 없는 신기술로 실제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특히, 월등한 시장지배력을 바탕으로 삼성전자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 등 18개국 100여개 주요 반도체 업체가 주문을 폭증하고 있으며, 엄청난 매출 증가에 따른 실적 기대치는 조만간 주가에 선반영 되기에 9월장 유동자금들이 동사로 집중될 수 밖에 없다.

특히, 삼성전자와 LG전자, 하이닉스가 이 분야에 약 20조원이라는 천문학적 자금을 투입하게 되는데, 바로 여기에 핵심 기술을 가지고 사업의 성패를 책임질 키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호재들과 수백 억원의 수출 계약 건들이 물 넘치듯 넘치고 있다.

향후 반도체는 초정밀 미세화가 진행 중에 있으며, 최근 스마트폰에 ‘반도체 미세의 초정밀 부품’의 수요가 폭증하면서, 올해 매출과 이익은 2배 이상으로 폭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곧이어 터질 완벽한 재료로 순식간에 엄청난 수급이 몰리며 시장에 주목을 받을 초극비 재료주이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번 추천주도 재료 터지면 그때는 못 잡는다. 이루온 100%, 케이디씨 400%를 놓친 회원이시라면 반드시 날아가기 전 지금 매수하길 바라며, 특히 필자의 추천주를 기다려온 강성회원뿐만 아니라 원금손실에 마음 졸이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선취매수로 큰 수익 얻어가길 바란다.

<핵심 매수 포인트 5가지>

1. 세계시장 점유율 50% 돌파 -기적의 세계 1위 달성!
- 글로벌 시장 점유율 50% 돌파! 차세대 신성장국면에 접어들고 매출은 급증 중에 있다!

2. 상상초월 – 태양전지의 핵심 기술로 新성장 동력 마련
- 반도체 미세공정의 핵심기술과 특허 보유! 향후 모멘텀 대비 절대 저평가주!

3. 반도체-인터넷 이후 정부가 사할을 걸고 추진하는 미래의 신성장 동력!
- 향후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질 IT의 핵심 기술 보유!

4. 사상최대실적을 매분기 갈아치우며 신기록 행진 중!
- 실적 대폭발! 매분기 슈퍼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중!

5. 거대세력의 매집과 기술적으로도 완벽에 가까운 급등 패턴 완성!
- 메이저 세력이 6개월간 열심히 매집했다. 그 이유는 바로 오늘을 위해서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나노엔텍, OCI, 메디포스트, 에스엔유, 잘만테크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구룡시세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500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