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편 MBN, 시트콤 주ㆍ조연 공개 오디션
MBN이 종합편성채널로는 처음으로 종편을 이끌어갈 주, 조연급 연기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에 공개 모집할 연기자들은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제작 IHQ)과 ‘너 때문에 미쳐(가제)’(제작 로고스필름)에 출연하게 된다.

‘뱀파이어 아이돌’(30분, 120부작)은 이근욱 감독(뉴논스톱 등)과 이성은(남자 셋 여자 셋, 세친구 등)ㆍ 하철승 (순풍 산부인과 등) 작가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하는 정통 청춘 멜로 시트콤이다. 특히 예능 빅3 가운데 한명인 개그맨 신동엽과 함께 배우 김수미가 주연을 맡기로 했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여배우는 극중에서 남자 아이돌그룹 ‘뱀파이어 아이돌’의 상대역인 여자 아이돌 멤버로 활동하게 된다.

‘뱀파이어 아이돌’과 함께 MBN의 대표 시트콤 작품인 ‘너 때문에 미쳐’(30분, 120부작)에 출연할 주, 조연급 연기자도 캐스팅한다. ‘너 때문에 미쳐’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하는 미국식 드라마를 표방한 시트콤으로 국내 대표 드라마 제작사인 로고스필름과 MBN이 기획한 작품이다. ‘너 때문에 미쳐’는 한 마을에 어린 시절 친구인 남자 한 명과 여자 두 명이 한집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사건을 코믹한 터치로 그려낸 시트콤이다

MBN 제작국 드라마부 마정훈 PD는 “1등 종편을 표방한 MBN이 지상파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낼 것”이라며 “MBN을 이끌어 갈 순수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갖춘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연기 지망생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일 정>

*‘뱀파이어 아이돌’

오디션 : 10월 7일 매경미디어센터(충무로) 지하 1층 MBN 스튜디오

접 수 : 10월 3일까지 인터넷 접수 : mbnpr@mbn.co.kr

1차 서류 심사 후 4~5일 개별 통보

*’너 때문에 미쳐’ (가제)

오디션 : 10월 11일 매경미디어센터(충무로) 지하 1층 MBN 스튜디오

접 수 : 10월 7일까지 인터넷 접수 : mbnpr@mbn.co.kr

1차 서류 심사 후 4~5일 개별 통보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