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금은 70년대’ 장근석과 윤아가 만났을 때
신한류의 중심에 선 두 사람이 만났다. ‘근짱’ 장근석와 ‘소녀시대의 중심’ 윤아다.

장근석과 윤아는 지난 24일 드라마 사랑비의 고사 현장에 등장했다. 대구 계명대에서 진행된 이날 고사에는 사랑비(극본 오수연)의 수장인 윤석호 감독을 비롯해 김시후(70년대 이동욱 역), 손은서(70년대 백혜정 역), 황보라(70년대 나인숙 역), 서인국(70년대 김창모 역) 등 배우들과 스태프, 대구 시청 관계자들이 참석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70년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답게 장근석과 윤아를 비롯한 배우들은 이내 그 시절로 돌아갔다. 70년대를 대표하는 단정한 모범생 장근석, 단아하고 수수한 느낌의 의상들로 청초한 여대생을 표현한 윤아, 당시 대학생들 사이에 유행했던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김시후, 손은서, 황보라, 서인국까지 모든 배우들이 각 캐릭터와 꼭 맞는 변신을 완성해냈다.

첫 촬영 시작 전 고사 자리에서 윤석호 감독은 “시작이라는 것은 항상 설레고 기분 좋은 일인 것 같다. 시작이 꿈이 되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모두가 최선을 다하자”는 각오로 모두의 파이팅을 도모했다.

장근석은 “빛의 광선이나 각도, 푸릇푸릇한 캠퍼스 등 드라마를 위해 준비된 모든 것들이 너무 아름답고 좋은 느낌을 준다. 그래서인지 한 컷 한 컷이 모두 예술장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큰 믿음이 되어주시는 윤석호 감독님과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동료배우들, 스태프들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럽고 정말 열심히 잘해야겠다는 마음이다”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장으로 복귀한 윤아는 “윤석호 감독님께서 동작이나 말투 등 하나하나 섬세하게 지도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끝마칠 수 있었고, 화면 속에 나를 더욱 예쁘게 담아주셔서 촬영된 영상을 보며 무척 기분이 좋았다”며 “오늘이 첫 촬영이 아니라 몇 달은 촬영한 것처럼 현장이 익숙하고 편하다. 기분 좋은 출발인 만큼 앞으로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 섞인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신한류의 중심에 선 두 스타가 만난 사랑비는 2012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본격적인 촬영의 닻을 올렸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