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소년들의 축제’ 2011CMB친친스타페스티벌, 성공적으로 막 내려
CMB(총괄대표이사 이한성)가 매년 주최하는 청소년들의 꿈의 무대! 제10회 “CMB친친스타페스티벌”이 지난 17일, 대전시청 남문광장 특설무대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올해로 10돌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무대를 선보인 이번 대회는 오후 7시 기념식을 시작으로, 국내 12팀, 해외 1팀으로 구성된 본선진출자들의 열띤 경합이 2만여 명의 관중이 모인 가운데 공개방송으로 진행됐다. 방송인 김성주와 신지(소속그룹 코요테)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무대에는 아이유, 씨스타, 유키스, 부활, 코요테, 노브레인, 써니힐 등 최정상급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화려한 불꽃놀이 등이 더해져 청소년들의 축제는 더욱 열기를 띄었다.

슈퍼주니어의 려욱, 규현, 티아라의 소연, 레인보우의 재경 등을 배출하며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은 친친스타페스티벌은 올해도 전국 각지에서 1만여 명이 넘는 청소년들이 예선에 참가해 ‘원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서 그 위상을 입증했다. 


최종 본선 무대에 올라온 13팀의 참가자들은 아마추어라고 하기 어려울 정도의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청남문광장을 가득히 채운 관중들의 응원과 환호를 불러 일으켰다.

CMB MSO 이한성 총괄 대표이사는 “2002년에 시작해 올해 10회 대회까지 10년을 지속해올 수 있었던 것은 전국 각지에서 도전을 했던 10만 여명의 친친도전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지난 10년간 친친스타페스티벌에 관심을 갖고 지지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CMB친친스타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순수 청소년가요제로 매년 수준 높은 가창력과 끼를 가진 청소년들을 방송을 통해 소개해왔다. 올해 영예의 대상 수상자는 신가윤(호원대학교 1학년)이며, 금상(1팀)은 Live High, 은상(2팀)은 박지민, 송연주, 동상(3팀)은 김은지, Wu Hung Kwan, 여인혜 씨가 차지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