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드래곤, “최고 패셔니스타는 김민희”
다양한 스타일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은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김민희를 꼽았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매거진’은 오는 17일 방송에서 지드래곤의 패션 철학과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 등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전한다. 특히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김민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지드래곤은 “김민희 누나는 어떤 스타일도 잘 소화하는 것 같다. 볼 때마다 특유의 멋이 느껴져서 여자인데도 참 멋있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하는 것. 이어 “때로는 보이시하고 때로는 청순하고, 또 어떤 때는 섹시하기도 하고, 상황에 따라 너무 튀지도 심심하지도 않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 같다“면서도 ”사실 김민희 누나는 흰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예쁘더라”고 덧붙였다.

또 지드래곤은 올 가을 트렌드로 ‘소녀시대 양말’을 꼽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혼자만의 유행이기는 한데, 예전 소녀시대분들이 신고 나왔던 스트라이프 무늬의 양말을 요즘 즐겨 신는다. 귀여운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그냥 양말이 좋은 것이지 다른 뜻은 없다. 이상하게 보지 말라”며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뜨렸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 지드래곤은 요즘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과 액세서리에 집착하고 있는 이유, 주로 쇼핑하는 곳과 도전해보고 싶은 패션 스타일 등에 대해서도 밝힌다. 뿐만 아니라 “바지는 꼭 내려입는 것이 나만의 패션 철칙”이라며 재미있는 이유를 밝히는 등 거침없이 솔직하고 유쾌한 지드래곤과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웃음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의 감각적인 패션화보는 오는 10월 6일 발행되는 ‘퍼스트룩’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