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엽, ‘명품 뮤비’ 촬영 위해 프랑스 파리행
가수 정엽이 프랑스 파리에서 ‘명품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다.

소속사 산타뮤직에 따르면 정엽은 다음달 초 발표할 정규 앨범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16일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다.

정엽 측 관계자는 “노래의 분위기를 극대화할 영상을 위해 파리의 서정을 담기로 했다”며 “현지에서 3일 정도 머무르며 도시 안 여러 곳에서 촬영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파리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될 전망이다.

다음달 초 발매될 정엽의 새 앨범에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타이틀 곡의 제목과 장르에 대해서는 아직 함구하고 있다.

정엽은 MBC TV ‘나는 가수다’ 출연 이후 방송 출연과 행사 요청 등이 쇄도했지만 라디오 진행(MBC FM4U ‘정엽의 푸른밤’)과 앨범 작업에만 집중해왔다.



한편 정엽은 다음달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10월 22~23일 부산 KBS홀, 10월 29~30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K.I.S.S’를 연다. 이번 공연에서 정엽은 새 음반 수록곡과 함께 ‘나가수’에서 선보인 곡과 드라마 삽입곡, 즐겨 부르는 팝 넘버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올드보이’ ‘마당을 나온 암탉’ 등의 음악을 담당한 이지수가 함께 한다.

<임희윤 기자 @limisglue> im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