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조한, 10월 전국 투어 콘서트 시작
김조한의 밤이 온다.

김조한이 오는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11 김조한 라이브콘서트 ‘WELCOME TO LOVELAND(웰컴 투 러브랜드)’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난다.

어느새 데뷔 19년차를 맞는 김조한은 9월 말 발매 예정인 싱글을 포함, 정통 R&B부터 팝발라드 거기에 댄스까지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음악 이야기를 다양한 연출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조한은 “동화 같은 ‘러브랜드’ 무대에서 뮤지션 김조한의 모습 뿐 아니라, 인간 김조한의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과 소통하고 싶다” 라며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짜릿함과 바이킹의 스릴까지 함께 즐기는 상상 그 이상의 꿈의 랜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기대를 더했다.

가수 김범수에 의해 ‘R&B 대디’라는 별명과 평가단의 ‘파워와 섬세함이 공존하는 유일무이한 가수’라는 극찬 등 찬사가 끊이지 않았던 ‘나는가수다’ 첫 무대는 김조한 자신에게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의미가 되었다는 후문으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의 무한사랑에 보답하겠다는 각오다.

‘2011 김조한 라이브콘서트 ‘웰컴 투 러브랜드’’는 10월 28일 오후 8시, 29일 오후 3시, 7시 3회에 걸쳐 진행 예정이며, 9월 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