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센스있는 대학생활을 위한 필독서 쎄씨캠퍼스 9월호 발행
개강 및 취업 시즌 맞이 대학생들을 위한 패션&뷰티 및 취업 정보 가득

대학생들을 위한 매거진으로 패션&뷰티 및 잡 인크루팅, 스펙 업 매거진 쎄씨 캠퍼스 9월호가 새학기 개강을 맞아 오늘 5일 발행됐다.


날로 심각해지는 취업난과 부담스러운 등록금, 갚을 길이 막막한 학자금 대출 등의 문제 속에서 안타까운 청춘을 지내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쎄씨 캠퍼스’가 대학 캠퍼스의 필독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Start Now'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9월호는 똑똑하게 공부하고 알차게 놀 수 있는 유익한 정보로 눈길을 끈다.


먼저 스펙 업을 위한 특훈 레슨 아이템으로 ‘프레젠테이션 고수들의 필살 노하우’ ‘복학생 현실 적응기 극뽁! 방법’ ‘몸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캠퍼스’ ‘이색 교양 과목 열전’ 등을 소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쎄씨 캠퍼스가 준비한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자소서 스토리 라인 조작단’은 골치 아픈 자기 소개서 작성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알차게 놀 수 있는 정보로는 자칭 부산 마니아 J 에디터가 야심 차게 준비한 전국 대학가 투어 1탄 ‘부산 대학가 취재 리포트’가 있다.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가득한 부산을 소개한 이번 호에서는 부산 대학 캠퍼스들의 낭만에서부터 스타일리시 피플, 핫 플레이스까지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멋과 유행에 민감한 대학생들을 위한 패션&뷰티 정보로는 얼마 전 종영한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속 정용화 스타일과 MT 패션 최신상 업데이트, 지름신 불러오는 가을 신상 쇼핑 체크리스트 등 센스 있는 가을 코디법을 알려준다.

한편, 상큼한 매력의 모델 백지원과 고려대학교 미식축구부가 함께 장식한 쎄씨 캠퍼스 9월호는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 및 대학가 주변 스타벅스와 엔젤리너스 커피, 국민은행 락스타존에서 오늘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eci.co.kr), 또는 트위터(@cecikore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쎄씨 캠퍼스의 정기구독을 원하는 사람은 전화신청(1588-7761) 후 배송료만 부담하면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