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생명, 대한노인회와 사회공헌협약 체결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일 대한노인회중앙회와 고령화에 따른 노인복지 및 사회공헌사업 발굴 등 상호 협력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한 협약식 이후에는 첫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와 함께 ‘추석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갖고, 수해지역 경로당을 비롯 대한노인회 중앙회에서 지정한 경로당에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용 쌀2톤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 및 협력사업은 미래에셋생명이 ‘은퇴설계의 명가’라는 비전 아래 지속적으로 시행한 노인복지사업, 소외계층 지원사업, 장애인 시설 지원 사업 등에 대해 더욱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발굴 육성,지원하자는 취지다.

이상걸 미래에셋생명 사장은 “저출산, 고령화는 이제 전 국가적인 고민”이라면서 “기업이 앞장서서 고령화 사회에 맞는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미래에셋 핵심가치 중 하나인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합니다’라는 가치를 실천하고자 기부보험 후원,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 사랑의 도시락, 장애인 동반 산행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은퇴설계 전문지식을 적극 활용해 노인이 행복하게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익을 담당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양규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