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적 2,000% 폭증! 적정주가 3만원, 3000원대 초저평가주!

★ 실적 2,000% 폭증! 3만원 이상 가치가 있는 3000원대 주식!!

★ 미래 신소재시장을 선점할 꿈의 신소재 개발!

단연코 확신을 걸고! 분명히 강조하는데 향후 1000% 이상의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종목을 들고 왔다! 지금 시점에서 매수해야만, 제대로 대박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종목이다.

최근 들어 중소형 개별종목의 수익률 게임 장세가 펼쳐지면서 그간 필자가 공개한 후 바로 급등에 들어간 후너스, 에코프로, 신텍 등 최근 시장에서 급등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대부분의 급등주들은 죄다 필자가 놓치지 않고 잡아내어 드렸다!

지금 공개하는 종목 또한 올해 하반기 내내 최소 500 % 이상의 대박이 확실한 종목이며,
1년 이내에 1000% 꿈의 대박이 터질 종목이다.

“김동환 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 소장”

이 종목은 올해 실적 전망을 해볼 때 전년에 비해 실적(영업이익)이 수백%만 실적이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실적이 무려 2000%나 폭증하여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될 경우 엄청난 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전세계 메이저기업이 사활을 걸고 있는 미래 신소재시장을 선점할 꿈의 신소재를 개발하여 글로벌기업들이 필사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이 종목이 개발한 꿈의 신소재를 통해 자동차산업, 우주항공, 조선산업까지 산업경제 전반에 걸쳐 엄청난 파급효과가 예상됨에 따라 현재 3000원대의 주가는 역사적인 헐값의 저평가상태로 매수하는 즉시 최소 5배 이상의 수익률은 거머진거나 다름없다 할 수 있다.

챠트상으로 보게 되면 상승의 목표치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의 놀라운 급등 에너지가 응집되고 있어 지수의 방향과 관계없이 빅랠리가 전개될 대박 패턴이기 때문에 더 이상 매수의 기회를 늦춰서는 안될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호재가 넘쳐나고 있고 세력은 이미 물량을 장악해 버린 상황이다. 주저하다가 날라가게 되면 매수할 수도 없게 된다. 급등의 명분까지 충분하기에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첫째, 3만원 이상 가치가 있는 3000원대 주식!

최고 글로벌기업 등으로의 공급독점 등 최근 성장모멘텀 가속화로 지속적인 매출증가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종목이다. 동사의 주가가 현재 3000원대 초반의 저가권에 머물러 있다는 자체가 경이로울 정도다.

세계에서 가장 성장 잠재력이 높은 산업분야에 이 회사가 확실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서 고수익 사업모델로 완성하였다. 향후 최소한 15,000원에서 30,000원까지 급상승 여력이 확실한 대박종목이다!

둘째, 전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신블루오션 동력산업!

특히 차세대 신성장 블루오션 신소재 사업은 지금 전세계적으로 초입단계이기 때문에 경쟁력확보가 우선인데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이 탐내는 고도의 신기술을 동사가 보유하고 있고 미래핵심 신기술이 구현된 핵심제품을 실제로 현재 삼성sdi 등에 100% 납품 중에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곧 추가적인 글로벌기업으로부터의 납품요청이라는 러브콜이 동사에 집중될 수 밖에 없다.

셋째, 초고속 성장과 세력 매집이 완료! 세번째 저항돌파 시도로 끝없이 올라갈 종목!

진입장벽이 높고 고도의 기술을 요하며 초고속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신블루오션 신소재 개발을 통해 향후 전세계 시장을 장악할 날도 멀지 않았다. 초대박의 조건들을 모두 만족시킨 주식이 겨우 3,000원대라는 점이다. 이번 추천주는 급등주를 노리고 있는 투자자의 최선의 선택임을 강조하며 꼭 매수해야만 하는 초급등 특급 극비호재 종목이라는 점을 밝혀둔다

넷째, 시세폭발 임박, 완벽한 수급조절과 급소자리!

최근 몇 개월간 주가를 누르면서 거대세력의 매집이 시작됐는데 일반인들에 때가 타지 않은대박주 순수 그 자체이다. 매집 평균단가의 상단에서 거래량 터지며 순식간에 장중 상한가진입이 임박한 시점이다.

이제 조정의 끝자락에서 대폭등만이 남겨두고 있는 긴박한 상황이다. 동사의 미래 비젼과 가치를 따져볼 때 3만원까지 급등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 종목이다. 지금 현재 아직 시장에 주목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 감사해야 할 것이다.

지금 이순간이 가장 싸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임을 명심하길 바란다.

 “김동환 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 소장”

★오늘의 추천주★ 美 FDA 승인! 실적 2,600% 폭증한 바이오주가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288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케이피엠테크, 뉴보텍, 현대에이치씨엔, JW중외제약, 일신석재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