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범수가 디자인한 ‘기적의 티셔츠’ 선물
SBS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 드림마스터 이범수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자신의 제자들에게 선물해 현장에 있는 스텝과 제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줬다.

지난 7월26일에 있었던 이범수 클래스의 ‘기적의 오디션’ MT에 이범수는 그 동안 영화 촬영 및 바쁜 일정속에서도 짬짬히 시간을 내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일명 ‘기적의 티셔츠’)를 제자들에게 깜짝 선물하며 제자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함께 입은 티셔츠는 평소 미술, 디자인 등에 조예가 깊은 이범수가 직접 디자인하고 문구를 써 넣어 더욱 그 의미가 깊고 특별하다. 평소 친분이 있던 ‘더 티셔츠 뮤지엄’ 의 ‘신승현’ 대표와의 공동 작업으로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런 티셔츠가 탄생할 수 있었다. 푸른 꿈을 상징하는 하늘과 구름이 그려진 바탕에 자필로 쓴 ‘끝이 아닌 꿈을 향한 힘찬 첫걸음!’ 이라는 문구가 그의 제자들을 향한 사랑과 열정을 보여준다. 


이범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어려서부터 그림 솜씨가 뛰어났던 이범수는 요즘도 집에서 시간이 날 때마다 회화 작업에 열심이다. 그는 자신의 결혼식 청첩장 그림을 직접 그린 바 있으며 자선구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화장품 케이스 디자인에도 참여한 바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