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늘 상한가 폭등해도 다음주까지 절대 매도금지!

현시장에서 급등시세가 터질 종목을 찾던 중, 기술력으로 이미 시장을 장악해나가고 있으며 제2의 황금기를 맞이하고 있는 최고의 대박주를 찾았다.


이번 종목은 혁명적 신성장산업의 총아로써, 대파란을 일으키며 초특급 황금종목으로 이번 수직급등을 위하여 무려 5년이라는 긴 세월을 견디어 내며, 완벽한 대박을 준비하고 잉태한 종목이다.


일단, 한번 급등랠리가 시작되면 도저히 잡을 수 없는 속도로 날아가버려 세력들조차 혀를 내두를 종목이기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릴 만큼의 초대형 수익의 기쁨을 느껴보고 싶다면 당장이라도 모든 종목을 정리하고 이 한 종목에만 집중하길 바란다


특히 금일 추천주는 자동차 선진국인 미국 전기차 업체에 핵심부품을 독점공급하고 있을 정도로 향후 100년을 책임질 새로운 기술이다. 이 제품의 개발로 인해 전기차에 필수적인 핵심부품으로 폭발적인 수혜가 예상된다.


따라서 본격적인 양산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예고하고 있는데, 조만간 메가톤급 세계적 회사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이미 국내와 국제에 특허를 획득하면서 진입장벽을 원천 봉쇄하였을 뿐 아니라, 조만간 해외수출이 폭발적으로 일어날 것인데 엄청난 부를 가져오게 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건, 해외 메이저 자동차 기업들은 모두 이 회사의 하이브리드 제품을 사용해야 된다는 것이다. 확고한 기술력과 독점적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로 주가 업그레이드가 임박해 있는 가운데 각종 극비재료들이 수면위로 부상하려 하고 있다.


동사가 독점기술을 가지고 변형된 최고의 하이브리드 제품들이 하나씩 시장에 나온다면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블록버스터급 초대박 상품으로 올해부터 폭발적인 실적을 기록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이다.


장담하건데 스스로 급등주라 자신하는 종목을 찾아 베팅하려고 했다면 한번 멈추고 이 종목을 보기 바란다.


동사를 보는 순간 마음 속에 두고 있던 종목이 잡주로 보이며 이 종목이 순식간에 급등할 것 같아 초조한 마음이 들 것이다. 있는 주식을 다 팔아 갈아 타고 싶을 것이며 아마도 가용 가능한 모든 자금을 쏟아 붓고 싶을 것이 확실하다.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채, 지칠 대로 지쳐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어설픈 가짜 테마주에 목메고 있는 분들은 물론이고 주부, 직장인, 고액투자자께서도 지금까지 대박수익을 기다리며 가슴 속 깊이 쌓였던 스트레스 깔끔하게 날려버릴 산소 같은 종목으로, 한 순간만 방심해도 정신 없이 날아가버려 매수의 기회를 놓치게 될 환상적인 황금IT주이다.


첫째, 시장점유율 급속도로 잠식! 폭발적 시장 장악!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은 국내최초는 물론, 세계에서도 상당히 어려운 제품 부분임을 강조해 드린다. 획기적인 미래 초고부가가치인 하이브리드 기술이며, 기적같은 제품화로 유럽, 미국 등에 대규모 수출을 하면서 물꼬를 트였다. 이제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이룩하게 될 것이다.


둘째, 천문학적 실적 폭증이 임박했다!


차트상, 주체세력들의 의도적인 물량 털기 이후, 충분한 가격 및 기간 조정을 거치면서, 3차례의 매집 진행과정이 포착됐다. 최근, 이유 없이 주가를 눌러주더니, 이제 본격적인 상한 연발탄을 쏘려는 민자 상승N자 급등패턴을 만들어 놨다는 것이다. 과거 급등주들과 유사한 패턴으로, 지금 현시점이 절대 절명의 매수급소로 판단되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동 종목을 추천하는 바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진흥기업/코미코/에스엔유/AP시스템/아큐텍반도체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