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병대 총기난사 사상자 국군수도병원으로… 사상자 한명은 개그맨 임혁필 사촌동생
4일 강화도 해병대 총기 난사사고의 사상자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국군수도병원으로 이송됐다.

국군수도병원과 해병대 사령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박치현(21) 상병과 권혁(19)이병을 국군수도병원으로 이송하던 중 박 상병이 사망했다.박 상병 시신은 국군수도병원 장례식장 영안실에 안치됐으며 권 이병은 병동에서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가해자로 지목된 김모(19) 상병도 이들과 함께 국군수도병원으로 이송됐다가 오후 6시께 헬기 편으로 국군대전병원으로 옮겨졌다.

국군수도병원에서는 오후 4시45분께 고 박 상병 어머니와 가족을 시작으로 이승렬(20) 상병의 누나, 고 이승훈(25) 하사의 큰아버지, 권승혁(20) 일병의 이모 등 사망자 가족이 오열하며 장례식장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목격됐다. 개그맨 임혁필씨도 “이승렬 상병이 사촌동생”이라며 침통한 표정으로 국군수도병원을 찾았다.

사망자 유가족은 대부분 강화도 사고현장을 방문했고 일부 친인척만 국군수도병원 장례식장에 남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국군수도병원은 위병소에서 사망자 가족을 제외한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언론사 기자 20명이 위병소 주변에서 취재 중이다.

해병대사령부는 시신이 안치된 박 상병 이외에 고 이승훈 하사와 이승렬 상병, 권승혁 일병 등 사망자 4명의 합동 빈소를 국군수도병원 장례식장에 마련하고 조문을 받는 방안을 유족과 논의 중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