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드시 잡아라!” 100만원만 묻어두면 1억까지 뻥튀기 될 초대박주!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회심의 승부주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메이저세력들의 매집이 완료되어, 다음 주 이후 본격적인 폭등세가 분출되면서 계좌수익률이 순식간에 두 자리 이상 증가될 전망이니, 무조건 알고 넘어가야 할 정보임에 강조 드리는 바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오늘 공개 추천하는 이 종목은 2년 안에 100배 이상의 매출 및 이익 성장치가 달성될 최고의 특급 新성장 종목이다. 필자를 꼭 믿어보시고 100만원이든 5백만 원이든 큰돈 만들고 싶어 간절하신 분께선 반드시 물량확보 해야 할 것이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동사는 기존의 근간사업(국내 독과점품목으로 시장점유율 1위)이던 특수화학 제품생산을 통해 40년 이상 업력을 자랑하는 튼실한 기업으로써 최근 2차 전지 사업에 진출한 후 “2차 전지의 핵심 新물질개발에 성공”하였다. 신성장 사업모델을 구축, 대기업 등에 국내 유일하게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엄청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또한 “2차 전지 관련해 세계 최고 수준의 新물질 생산능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세계최고의 기술인력과 자금조달을 지난 수년간 싹쓸이 해 두어 지금의 때를 기다려온 기업이다. 이 종목의 “新물질 개발능력과 新물질의 경쟁력”으로 인해 국내 대기업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전기에너지 관련 기업들의 납품 요구 러브콜에 몸살을 앓고 실정이다.


아직까지 부각되지 않은 특급호재를 보유하고 있어, 이제 이 종목은 언제든 쩜 상한가로 튈지 모를 상황에 직면에 놓여 있다. 지금 한시라도 빨리 매수하여 노다지 수익을 챙겨야 할 것이다.


▶ 정말 놀라운 또 하나의 재료 – 1,000% 폭등을 가능케 해 줄 꿈의 희귀광물 광산 확보!


동사는 “경제적 잠재가치가 수조 원으로 분석되고 있는 희귀광물 광산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중국 정부가 희토류 생산을 본격 통제하겠다고 발표하는 등 세계 희귀자원의 쟁탈전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는 지금 이 광업권 가치만으로도 이 종목은 1,000% 상승은 앞으로 당장 따 놓은 당상이다.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장마감전 무조건 공략해 나가시기 바란다.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수년간은 이런 대박종목을 볼 기회가 없을 것이다.


▶ 첫째, 엄청난 매출성장에 입을 못 다문다! 내년까지 2,000% 이상 성장!


대한민국과 세계최고의 2차 전지, 전기자동차전력 원천기술을 확보한 기업으로서 이미 수년간에 걸친 연구인력확보와 자금조달라인을 기반으로 新물질 개발능력과 新물질의 경쟁력을 갖추게 되어 매 분기마다 최고치를 경신하는 기업이 되었다.


잘 짜여진 자회사들 간의 기술 시너지효과를 통해 엄청난 원천기술 확보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에 따른 자산가치가 시가총액상 현재대비 2,000%가 넘게 기록될 것이 불을 보듯 훤하다.


▶ 둘째, 태양광 에너지 사업진출을 통한 획기적인 성장모델 구축!


어느 기업에서도 따라오지 못할 최고의 핵심물질과 기술개발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경쟁사들처럼 피 튀기는 가격인자 경쟁이 필요 없는 최고의 기업이다.


40여년 업력을 자랑하는 특수화학 제품도 국내 1위의 지배력을 유지했고 2차 전지 사업에 있어서도 LG화학 등에 최고가의 납품단가로 생산 제품이 공급되는 등 시장진출을 했다하면 무조건 진출시장자체를 평정해버리는 대단한 기업이다!


경쟁업체들이 단1%의 시장진입도 할수 없게 시장독점을 확실히 해내는 기업이니, 태양광관련 사업진출 또한 이 종목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굳건히 자리잡을 것이 분명하다!


▶ 셋째, 희토류 광산의 엄청난 가치와 알짜 자회사들의 자산가치 폭증!


앞서 공개한대로 희귀광물 광업권의 가치가 전혀 반영되지 않은 상태에서 바이오 기술력과 자회사 자산가치만으로도 1,000% 터질 종목임에 틀림없다.


거기다 수조 원어치 희귀광물광산을 보유와 자회사들의 코스닥상장 일정 또한 잡혀있어 이 종목의 자산가치를 모두 감안한다면 20배 이상 날라가도 할말이 없을 정도이다!


자 이제, 올해 이 종목이야말로 올해 대박의 종결자로서 이름을 드높일 것임에 틀림없다. 귀하의 현재 시원치 않은 계좌의 수익이 눈덩이처럼 불어 날 것이란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오늘의 추천주★ 이 종목 올해 말까지 “1000% 급등”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829


★상승 임박 무료추천주 + 100% 무료 종목 상담!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엘티에스, 남광토건, 국영지앤엠, 티케이케미칼, 예스24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