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건설협회 콘스몰 ‘UAE 무역대표단과의 협력관계 구축’- UAE 무역대표단과 한국 건설업계 관계자와 만남의 장 열어
대한건설협회(회장 최삼규)와 대한민국 대표 건설자재종합몰인 콘스몰(주)(사장 김국현)(www.c2b.or.kr)는 우수한 건설자재의 해외 거래선을 확보하고 글로벌 기업들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국내 건설기업의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되고자 10일 오후7시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UAE 무역대표단을 초청하여 건설업계 관계자와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이날 행사에는 UAE 무역부 함단 단장을 비롯으로 아부다비 석유공사 회장 등 UAE 기업 대표자 12명으로 구성된 UAE 무역대표단과 한국건설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콘스몰 김국현 사장은 “현재 중동건설시장의 42%(3.1조 달러 규모)를 점유하고 있는 UAE뿐만 아니라,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이라크, 오만 등 향후 10년이상 건설업계의 새로운 블루오션이 될 중동시장을 겨냥하기 위해서는 중동의 허브인 UAE와의 협력관계 구축이 절실한 바, UAE를 대표하여 방한한 무역대표단과의 이번 만남이 새로운 건설비즈니스의 시작이 되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콘스몰(주)로 문의(02-2175-4005)하면 된다.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