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태크 틈새상품>비씨카드, 8월말까지 최대 6개월 무이자+덤
‘알짜 여행 이벤트’
BC카드가 여행 시즌을 맞은 회원들을 위해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BC카드 회원들은 여행, 항공업종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들은 오는 8월 31일까지 BC카드 여행서비스 홈페이지 내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세중투어 등 여행사의 해외 패키지, 에어텔 및 골프 패키지 결제 시 8%에서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특가할인 상품은 제외된다.

기본할인 혜택 외 각 여행사별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에서 예약 시 롯데면세점 1만원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모두투어에서 예약 시 추가 1% 할인 제공하고 결제금액 1백만원당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도 준다. 한진관광에서는 성인 2인기준 예약 시 롯데면세점 5만원 상품권을, 세중투어에서는 룸당 달러북(10달러 상당)을 각각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BC카드 결제고객은 3개월에서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 BC카드는 7월 31일까지 여행·항공업 결제고객 중 선착순 3000 명에게 패키지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 쿠폰은 ▷신라면세점 1만원 이용권(100$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 ▷인천공항 BC카드 VIP라운지 이용권(1인) ▷인천공항리무진 1만원 할인권 ▷워커힐 식당 무료 메뉴권(1만원 상당)으로 구성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